도쿄 3박4일 아이랑 대중교통 여행 3일차

태풍이 끝나고 아주 쨍쨍한 햇볕이 강렬한 3일차 입니다 오늘도 유모차 끌고 고고~

도쿄 3일차 일정

츠키지 시장 - 닛산크로싱 - 긴자 차없는거리 - 도쿄타워 - 오다이바 건담베이스

츠키지 시장(구글지도)

쓰키지역에서 6분거리 수산시장

츠키지 시장에 도착했습니다

태풍이 지나간 후여서 구름한점 없는 날씨 태양이 엄청 뜨거웠는데도 관광객들은 골목골목 많았습니다

유모차로는 가까이 지나가거나 좁은 골목에 들어가기 힘들어 도로로 다니다 그래도 참치와

유명한 계란말이 맛은 궁금해서 한입씩 먹어봤습니다

최대한 줄안서는 곳에 가서 사먹었는데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계란말이도 부드럽고 달달한맛이 참 맛있습니다.

근처 휴게소에서 더위 피하며 수분충전

닛산크로싱(구글지도)

닛산크로싱은 닛산 자동차 전시장입니다

츠키지 시장에서 걸어서 13분이면 가는데 더위 먹을꺼 같아 버스를 탔습니다. (2정거장)

신난 자동차광

너무 시원하고 벤치도 있어서 휴식하기에 딱 좋은 곳 ㅎㅎ

2층에 카페도 이용가능 차량 시승도 가능합니다.

긴자 차없는 거리

긴자에는 고급 부티크와 화려한 칵테일 바, 스시 바가 가득합니다.

긴자 유명 쇼핑몰인 긴자식스는 여러 명품 브랜드를 포함한 수백 개의 매장이 다목적 건물 내에서 영업 중이며 루프톱 정원도 있습니다.

스타벅스와 서점에서 휴식하고 식사하러

긴자 라이언 비어홀 본점(구글지도)

생맥주, 서양식 그릴 요리,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빈티지 스타일의 1934년 비어홀로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2층까지 있고 넓고 역사 있는 식당입니다. 아이메뉴 호빵이 너무 귀엽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도 부드럽고 양많는 스타일 맛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도쿄타워

도쿄 타워는 도쿄 스카이트리 다음으로 높은 구조물입니다. 약 333미터로 세계에서 세번째로 높은 철탑입니다.

도쿄타워 입장권은 두가지 입니다

150미터까지 올라가는 메인 덱은 1,200엔
 150미터의 메인덱과 250미터의 탑 덱에 가는 탑텍투어는 2,800엔 입니다

도쿄타워 편하게 티켓 미리 구매하셔도 됩니다

메인덱에서 한층내려가면 Skywalk Window가 있습니다
일반인은 계단으로 이동하고 유모차가 있다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직원이 친절히 안내해줍니다

땀뻘뻘흘리고 도쿄타워에서 낮잠 좋은 풍경은 다음기회에 또 보자 잘자~~
낮잠 충분히 자고 건담보러 출발~

오다이바

도코타워에서 택시로 15분이면가고 대중교통으로는 1시간 걸립니다
택시 너무 타고싶었으나 우리는 당연히 대중교통으로 갑니다 트램을 타볼수 있는 기회~

건담베이스 도쿄(구글지도)

오다이바에서 인기있는것은 다이버시티 건물 뒤 실물크기 건담입니다.
저녁에는 화려하고 움직이는 건담쇼도 볼거리 입니다
남편말로는 10년전엔 더 많이 움직였다고 하는데 리모델링 되면서 무릎정도? 움직이는거 같습니다 ㅎㅎ

집으로 돌아가는 길엔 아름다운 야경과 자유의 여신상을 감상하며 돌아갔습니다.